본문 바로가기

합창악보

성가/일반합창, 송영곡, 칸타타/미사, 작품의뢰

[총보] 오라토리오 드 노엘(Oratorio de Noel/ OP.12)

고객선호도
판매가격
20,000원
수량

Oratorio de Noel, 오케스트라 총보


낭만주의 작곡가 "생 상"(C. Saint-Saens)은 프랑스 작곡가로는 최초로 교향시를 쓴 작곡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. 가브리엘 포레, 앙드레 메사제 같은 향후 세대 프랑스 작곡가 육성에도 큰 힘을 쏟은 그는, 이 외에 뛰어난 피아니스트 겸 오르가니스트와 비평가로서도 이름을 알렸습니다.

1858년 12월에는 그의 종교적 합창작품 중 가장 뛰어나다는 찬사를 받은 Op.4의 "미사곡"과 본 작품, "오라토리오 드 노엘"(Op.12)을 위탁 받았습니다. 그는 이 작품을 단 11일 만에 완성하여 그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초연하였고, 그 후 성탄절기에 프랑스에서 가장 널리 연주되는 작품이 되었으며 아직까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연주되는 성탄절 오라토리오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.

이 곡은 좋은 솔리스트 5명(소프라노, 메조 소프라노, 엘토, 테너, 바리톤)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. 총 9곡 중 합창곡은 5곡만 연습하면 되도록 구성되어서 짧은 시간안에 연습과 연주가 가능합니다.

합창곡집 단체주문하신 교회의 연주를 위한 총보구입시 파트보는 무상 제공됩니다 (Contra Bass가 포함된 5-Parts Strings, Organ, Harp의 구성)


순서 주제 제목 작/편곡 페이지 전곡듣기 파트별 듣기

배송/반품/교환안내 정보 삽입

회원이 아닌분은 회원가입 후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평점
아직 등록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.

궁금하신 점을 올려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
아직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.